이사 갈 때 알아두면 좋은 풍수이야기 이사 할 때 반드시 해야 할 일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이사 할 때 알아두면 좋은 이사풍수에 대해 가지고 왔는데요. 기존에 있던 곳을 떠나 새로운 장소에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그렇기에 집을 알아보면서 제일 중요시 하는것이 풍수지리인데요. 그만큼 이사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어찌하면 안전하고 좋은 집으로 얻을까 고민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준비하였으니 참고만 하시고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이사 한 집, 이것 새로 사라 새집에서 대박난다.>
※ 첫번째 안 좋은 날은 피하세요.
우선 첫번째로 이사가기 전에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될 것이 바로 좋지 않은 날을 피하는 것입니다. 이사 풍수와 관련돼서 좋지 않은 날을 피하는 것은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서양의 현대 풍수에서도 모두 다 동일하게 이야기하는 내용 중 하나인데요. 여러분들이 이사를 하고자 마음먹고, 집을 계약했다면 꼭 택일을 하셔서 나쁜 날은 피해가도록 하셔야 되겠습니다.
※ 두번째 나의 기운이 묵어 있는 오래 된 물건이라면
새로운 공간으로 가기 이전에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주 아주 오래도록 묵혀두었던 오랜 가구들 그런 여러 가지 물건들이 있을것입니다. 그렇게 내 기운이 오래도록 묻은 것을 묵혀두고 있는데, 그게 좋지 않은 집의 공간에 뒀던 것이고, 오래도록 사용했다면, 조금은 의심을 해 보아야 되겠습니다. 이걸 내가 가져가는 맞을까? 아닐까? 라는 것을 잘 판단하셔서 좋지 않은 상황이 오래도록 노출됐던 물건이라면 과감히 내려놓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세번째 청소도구
세번째는 청소도구인데요. 청소도구들은 웬만하면 버리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즉 청소도구는 이사하는 집에 가져가지 마시고, 이사 가기 전에 쓰레기들 버리시잖아요?? 그때 다같이 싸서 버리시면 되겠습니다. 왜냐하면 기존에 있던 집에서 여러 가지 먼지들, 나쁜 기운들을 쓸어냈던 그런 유용한 도구였지만, 그 자체로써 깨끗함과는 거리가 먼 물건이기 때문에 새로운 공간에서는 다시 새로운 청소도구를 사셔서 가져가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예요. 로봇청소기라던지 청소기 등 고가의 청소용품들도 버리고 새로 장만해야 하는것인가??? 물론 아닙니다. 최소한 여러분들이 할 수 있는 부분, 예를 들어서 부속품이라도 교체할 수 있으면 새롭게 교체하거나 아니면 이사전 깨끗하게 닦아두는등 하시면 됩니다. 풍수 인테리어라는 것은 여러분들의 삶에서 적용할 수 있는 부분만큼 스스로 응용을 해 내시면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 네번째 가구 교체
앞서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하고도 맞닿아 있는건데, 예를 들어 살아생전 돌아가신 분이 아끼셨던 가구나 물건들은 무조건 1차적으로 버리고 가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해드립니다. 가족이라는 측면, 생과 사라는 측면이 참 얄궃기도 하지만 어찌되었건 살아있는 사람들은 계속 산 공간에서 삶을 영위해 나가야 되기때문에 정리하셔야 될 부분들은 조금씩 정리해 나가시는게 여러분들의 삶에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 다섯번째 너무 늦게 입주하지 마세요.
그 다음으로 여러분들이 이사를 다 준비를 하셨고, 좋은 날도 받아서 이사를 하는데 이삿날 너무 늦게 입주하는것은 가급적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사하는 날은 가급적이면 너무 밤 늦게 가는 것은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날 하루 좋은 날을 받아가지고, 그날 하루동안 충만한 기운이 머물렀던 그 맑은 시간대를 다 피해서 기운이 쇠약해진 밤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좋지는 않다는 점을 전해드립니다. 물론 부득이 그런 상황일 수밖에 없는 경우들도 있겠지만, 어쨌든 좋지 않은 측면이 있다는 점을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섯번째 화내지 마세요.
새집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짐도 정리해야 되고, 이것저것 신경쓸일이 많다보니 예민해질 수 있을텐데요. 이럴때 아무래도 가족간에 조금 다툴 수도 있습니다만, 그렇다 하더라도 새 집에 처음 들어갔을 때, 그날만큼은 조금 더 화를 가라앉히고, 마음을 차분하게 하셔서 가족들끼리 불화가 일어나는 일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그 집에 처음 들어가는 날부터 불화를 일으킨다면, 그 집의 기운 역시나 그 사람에게 좋은 기운을 전해 줄 수가 없겠죠? 그러니 최대한 좋은 마음으로 가족들을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 일곱번째 이사 날의 의미
마지막으로 이사와 풍수적인 기운에 대한 측면을 한 가지만 더 확실하게 정리를 해 드리자면, 우리가 이사하는 날을 받고, 그날 딱 들어가면서부터 여러분들이 사는 공간과 여러분들이 이어지게 된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이사 날을 받고 이사 날 이전에는 그 집에 무엇을 하시든 상관없습니다. 모든 가구를 들여놓으셔도 좋고, 여러가지 수리해야 할 부분들을 다 마무리하신 다음에 이사를 하신 후 이사 날에 입주를 하시는 건데요. 이사 날 이전에는 여러분들이 사실상 땅과 여러분들이 맞닿아 있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 겁니다.
풍수라는 것이 참 신비하기도 하고, 또 어떤 면에서는 현실적으로 상식적으로도 이해할 수 있는 부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러니깐 이사 할때 내가 좋은 날 받아서 처음 시작한다는 것이 이러한 의미를 갖는다는 것을 여러분께서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 2024년은 절대 이곳으로 이사 가지마세요. >
※ 첫번재 삼살, 대장군
우선 첫번째로 여러분들이 꼭 피해야 할 방향의 개념이 바로 삼살 방향, 대장군 방향입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생각보다 이것을 모르시는 성인분들도 정말로 많으시더라고요. 물론 저도 안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삼살 방향, 대장군 방향이 어떤 분들은 이런 것 다 의미 없다고 말씀하시지만, 자연의 원리, 역사적인 근거부터 찾아보면, 중요하는것을 바로 알 수가 있는데요. 집에 대한 분류를 기본적으로 8가지로 해석이 되는데 그 8가지는 각각 사방팔방이라고 합니다. 동서남북과 그 사이에 끼어 있는 제 방향에 맞춰 집의 유형을 분류하는 것이 가장 첫 번째로 이루어지는 것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각각 방향에 대해서 여러분들이 모두 다 적용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지만, 그래서 항상 나쁜것 정도는 상식적으로 알아두셔샤 되는데요. 그게 바로 삼살 방향과 대장군 방향인 것입니다. 이 삼살 방향과 대장군 방향은 여러분들이 이사를 갈 때 혹은 집안을 수리하거나 리모델링할 때 중요한 큰 가구를 배치하거나 못을 박을 때 등 모든 방향적인 의미로 집과 관련 된 것으로써 적용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2024년에는 삼살 방향과 대장군 방향이 각각 북쪽과 남쪽입니다. 이 두 방향을 잘 지켜서 여러분들이 피하시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이사 계획이 있다라고 한다면, 지도에서 내 집을 중심으로 해서 이 동서남북 중에 남쪽이나 북쪽, 정남향, 정북향은 피하는게 좋다라는 의미인 것입니다. 그리고 집 안도 마찬가지입니다. 집안의 가장 중간에서 동서남북을 살피고, 그 안에서 남쪽과 북쪽에는 어떤 큰 변화라든지 수리라든지 이런 것을 하시면 안된다라는 점 기억해두시기바랍니다. 물론 불가피하게 해야 되는 경우들도 있지만, 그런 경우를 제외하고는 여러분이 더 편하고자 무언가 더 좋게 하고싶은 의미로 손을 대는 것은 조금은 자제를 하시라 말씀드립니다. 물론 이거 하나 안 지켰다고 나쁜일이 바로 생기거나 하는것은 아니지만, 여러분들이 어떤 피치 못할 불의의 사고를 피해갈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즉 이런 것들 하나하나 지켜나가는 삶이 조심스럽게 살아가는 삶이고, 그 삶을 통해서 더 많은 것들을 추구하고, 이룰 수가 있는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방향 하나 잘못 지켰다고 해서 여러분들이 무조건 다 망한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여러분들이 크게 망할 수 있는 그 시작점 혹은 더 보태어지는 한 숟갈, 마지막 일이 벌어지기 직전에 불을 붙이는 그 도화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꼭 2024년에는 남쪽과 북쪽을 잘 기억하시어 조심조심해서 살아가신다면 2024년에 겪게 될 어떤 불의의 사고를 당할 확률을 줄일 수 있다라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 두번째 피흉추길
풍수지리를 여러분들의 삶에 적용할 때 항상 이 '피흉추길' 의 의미를 늘 돌아보고, 되새기시길 바랍니다. 풍수에 좋은 액자를 구매해 올바른 위치에 걸어두는 것도 좋지만은 일단 나쁜 것만 피해서 하셔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사 갈 때 알아두면 유용한 이사풍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풍수라는게 이것 하나 지키지 않았다고 해서 바로 나에게 나쁜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이런 사소한 것들을 하나하나 지켜나가므로써 나에게 운이 생기고 나쁜일로부터 피해 갈 수 있는 확률을 높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풍수 인테리어라는 것은 여러분들의 삶에서 적용할 수 있는 부분만큼 스스로 응용을 해 내시면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의 풍수이야기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꾸독님들 가정에 풍요와 평화가 함께하길 바랍니다.
'티끌모아태산 > 티끌풍수<나의 운을 벌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방에 넣어 들고 다니면 돈복을 올려주는 좋은 물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 | 2024.03.05 |
---|---|
돈복 터지는 풍수 집안 돈복 재물운 터지는 3월 5일에 할 수 있는 방법 (3) | 2024.03.04 |
성공한 사람들의 풍수 상위 1% 운 좋은 사람이 되려면 운의 비밀을 알아야한다 티끌풍수 (32) | 2024.01.25 |
반지풍수 손가락풍수 금전운이 없을 때 반지 이용해보세요. 재물운 커지는 반지 착용비법 하나로 돈복이 상승합니다. (34) | 2024.01.21 |
돈복 터지기 직전 반드시 꾼다는 대박꿈 풍수 전문가의 대박길몽 9가지 알아보았습니다 (44) | 2024.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