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 이국적인 카페 빵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AAA 베이커리]

by 티끌모앙 2023. 10. 26.
728x90

양주 이국적인 카페 빵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AAA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제가 분위기 완전 취향저격, 베이커리 비쥬얼 취향저격, 커피맛 취향저격한 카페 한곳 소개해드릴께요. 맛도 멋도 분위기도 다 때려잡은 곳이였어요. 심지어 울와니군도 요기 카페 빵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앉은 자리에서 빵 3개 클리어 해주는 능력!!!! 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양주 양주산성로에 위치한 [AAA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그럼 바로 방문후기 기록해 보도록 할께요.

 

 


[ AAA 베이커리 ]

주소 : 경기 양주시 양주산성로 164번기 95 AAA 베이커리
찾아오시는길 : 양주산성로 164번길(묵남 마을)에 위치한 빨간 벽돌집입니다. 남방3동 삼거리 버스정류장(5번,8번,2-4                             번)에서 400m 도보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양주역에서 차량으로 5분, 보도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                             습니다.
영업시간 : 수요일~월요일 11:00 - 20:00
문의연락처 : 0507-1430-2248
기타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aaa베이커리] 건물외관 및 주차장

 

유럽식 전통빵 전문점 양주카페 [AAA 베이커리] 카레 건물외관입니다. 붉은 벽돌로 지어졌는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느낌의 건물이였어요. 건물앞에 주차장과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너무 깔끔하게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앞마당 주차장은 주차공간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주말에 오면 주차할 수 없을꺼 같아요. 하지만 걱정하시지 마세요. 제 2 주차장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건물앞 주차장에 바로 주차할 수 있어서 제2주차장은 가지 않았어요. [AAA베이커리]카페 뒤로 나무들이 건물을 감싸고 있어서 운치있고, 너무 이뻤던 카페로 기억하고있어요. 

 

카페 앞에 예쁜 정원도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도 있어서 푸릇푸릇한 이 공간에서 티타임을 가져도 좋을꺼 같아요.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야외에도 파라솔테이블이 있어서 날 좋은날은 실내보다는 이렇게 경치 보면서 야외에서 차마셔도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보아요. [aaa베이커리]카페 주변은 딱 시골마을같은 분위기예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포근하고, 조용하면서 한적해서 힐링하기 좋은 장소였어요. 

실내에서 야외테이블로 나가는 문이 하나 있어서 나가면 한쪽 공간에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있어서 날이 좋거나 시원한 날 요 공간에서 시간을 가지셔도 좋을꺼같아요. 

 

[aaa베이커리] 실내모습

[AAA 베이커리] 건물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요.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어요. 카운터에서 주문 후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모던한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는 공간이 나와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조명도 포근한 밝기여서 마음까지 안정되는 기분이 들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1층과 똑같은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있고, 사진찍으면 잘 나올꺼같은 포토존 같은 공간들도 곳곳에 있어요. 그리고, 빈티지한 소품들도 구석구석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다른 리뷰들 보니 아래 첫번째 사진에 나온 공간에서 많이들 인생샷을 남기더라고요. 테이블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여유있게 떨어트려 놓여있어서 더 쾌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손님이 붐비지 않은 평일에 방문한지라 사진찍기 너무 좋았네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면 내부 사진 찍기가 민망해요.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실내 이쁜 공간 곳곳 찍어서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는 센스!! 이런 작은 배려를 전 넘 사랑해요. 

 

[aaa베이커리] 메뉴

유럽식 전통빵 전문점 양주카페 aaa베이커리 카페는 모든 제품을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들고, 당일생산, 당일판매한다고 해요. 많은 베이커리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유행하는 빵이 아닌 유럽식 전통 빵을 주로 판매하더라고요. 단순한 디저트가 아니라 브런치 용으로 즐길만한 메뉴들도 있어서 지인과 함께 방문해서 브런치을 즐겨도 되겠더라고요. 아 그리고 [AAA베이커리] 카페는 당일에 판매됮 않은 빵은 의정부, 양주 지역의 보육원 등 기관에 기부한다고 하니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카페였어요. 당일 생산하지 않은 빵은 절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카페!!!

 

 

[AAA베이커리]카페 주문한 메뉴

제가 주문한 메뉴를 소개해 드릴께요. 일단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소금빵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소금빵하나 퀸아망, 소세지 페스츄리, 무화과 크림치즈 깜빠뉴 이렇게 주문했어요. 와니군이 빵 3종류 주문하고, 제가 무화과 크림치즈 깜빠뉴 주문했는데 울 와니군 빵 고른거 하나하나 다 맛있다면서 앉는 자리에서 순삭!!! 깜짝 놀랬어요. 이렇게 먹지 않는 아이인데.. 제품 하나하나 소개해 보자면, 소금빵은 겉바삭 속은 촉촉하고 폭신폭신 부드러워요. 퀸아망은 바삭하면서 쫀득쫀득해서 커피랑 먹으면 맛있어요. 무화과 크림치즈 깜빠뉴는 무화과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향이 진하고, 빵은 담백하고, 쫀득하며, 살짝 살콤하고, 고소한 치즈가 너무 어울리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소세지 페스츄리는 제가 맛을 보지 못했어요. 울 와니군이 다 먹었어요.ㅎㅎㅎㅎㅎ 울 와니군이 내린 평가를 들어보니 자신이 먹어본 소세지 빵중에서 완전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소세지도 그렇고, 빵도 그렇게 냄새까지 안맛있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전 냄새와 눈으로만 먹었는데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는 그런 빵냄새였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피 여긴 커피도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직원분에게 혹시 원두도 판매하냐고 물어보기까지 했어요. 아쉽지만, 원두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혹시나 카페에서 먹고 남은 빵들은 셀프로 포장까지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 한쪽에 아래 사진처럼 포장할수 있겠끔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 [AAA베이커리] 주말에 오면 사람들로 붐비는 카페라서 평일에 방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지 모예요. 나중에 울엄마 모시고 한번 더 와야겠어요. 주면에 나무들이 많아서 피톤치즈 마시며 맛있는 차와 빵 먹으면 해외여행 부럽지 않게 힐링할 수 있을꺼 같아요. 이곳이 유럽 어느 작은 마을 빵집같은 분위기!!!

오늘의 멋찾아 맛찾아 기록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